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가입 | 계정찾기
 

이튿날 요한이 예수께서 자기에게 나아오심을 보고 가로되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요1:29)

 
2016년 야외예배
교회 학교 여름행사
남선교회 계삭회
2016-02-28 교회창립주…
 
 
 
현재접속자(0 1)
 
  [중보] 북한 정치범 수용소+주목할 만한 뉴스
  글쓴이 : chocoshake 날짜 : 17-06-07 18:31     조회 : 200    
  트랙백 주소 : http://newlife21.org/bbs/tb.php/prayer_2/60
기도제목을 3개쯤 더하자 하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써 봅니다.
글을 쓰는 이유는 당신께서 기도해 주실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1.모든 종류의 고문
주님 비둘기 고문,기중기 고문,독감방,관절 부러뜨리기,바늘 고문, 거꾸로 매달아 채찍질,물고문,꿇어 앉히기 (다리를 썩게 하기 위해 각목을 끼어 넣고) 에  있는 사람들을 도와 주십시오
(정치범 수용소 고문 : 검색어를 검색창에 넣으시면 각 고문에 대해 추정하실 수 있습니다.)
 
2.살인에 다름없는 강간 (2가지 형태를 고발하고 싶습니다.) 
(1) 정치범 수용소 안에는 여성을 지킬 수 있는 수단이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그러므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비뚤어진 고문과 함께 , 많이 일어 납니다.
(2) 탈북 여성들 : 현재 중국에는 약 30만명의 탈북 여성들이 있습니다.인신매매 되어 중국 농촌 벙어리 아내로 팔리거나 입에 담기 어려운 그런 업소 그런 곳에, 팔려 있습니다.
중국정부에서 이들에 대한 북송 위협때문에 여성들은 무법지대에 노출되며,그들을 둘러싼 그들의 주위사람, 브로커등으로 부터 장기 적출,성적인 학대, 폭행 ,온갖 불합리,강간,협박이 수시로 벌어집니다.
 
3.기독교인들을 위하여
제9호 수용소는 기독교인만 모아놓고 발가벗겨...일을 시키며,또 다른 곳에서는 뼈를 녹여가며...용광로 공장 같은데서 일을 시킨다고 합니다. ('영적인' 고통은 그 어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북한 일반 영토 내부에서는 기독교인 발각시 불도저로 사람과 ,집(재산)을 깔아 뭉갠다고 합니다.
오늘은 단 한명의 기독교인도 발각되지 않게 해 주시고!, 주님 영적으로도 지켜주셔서 죽기까지 그 누구도 주님을 부인하지 않게 해 주시고 영적인 고통을 절감시켜 주십시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2Yfr1w_h6yI (최근 정치범 수용소 수감자 모두 학살 가능성 점쳐지고 있음)
 
작은 믿음이 생겼습니다.아주 빠른 시일 내에 주님께서 정치범 수용소를 여실 것이라는 것입니다.

 

 
[142-801] 서울시 강북구 미아9동 3-15번지 | Tel. 02-985-4436 | Fax. 02-945-9542
 
Copyright ⓒ 2006 Newlife Community Church All rights reserved.  sugjoo@newlife21.org